2021. 8. 30. 14:45

배우 탤런트 이민호(나이는 34세)와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25)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이민호 측은 이를 부인했답니다. 이에 이민호 소속사 MYM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언론에 "연우와는 아는 지인 사이일 뿐 열애는 사실이 아닌 것이다"고 열애설을 일축했답니다.


이어서 MYM 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 기사와 함께 공개된 사진은 지인들과 함께 있었던 자리였던 것이다"며 "방역 때문에 떨어져 있다보니 두 사람만 있는 것처럼 보인 상황이다"이라고 설명했답니다.


한편, 연우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언론에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답니다. 이전에 이날 연예 전문 매체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연우가 5개월째 연애 중인 것이다"이라고 보도했답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공통된 취미인 게임으로 가까워졌으며 심야 영화를 보고 드라이브를 하는 등 데이트를 즐겼답니다. - 디스패치 얼굴 사진 https://entertain.v.daum.net/v/20210830112001368 -

참고로, 지난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한 이민호는 KBS2 '꽃보다 남자'와 더불어서, SBS '상속자들' '푸른바다의 전설' 등의 작품을 흥행시키며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했던 바가 있답니다. 차기작으로 애플TV 드라마 '파친코'를 선택했으며 최근 촬영을 마쳤습니다.

Posted by burupd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