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진영, '인연의 끈' 노래로 뜨고 있다.
- 2023.11.06
'인연의 끈' 이라는 노래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황진영은 70대 청춘 가수다. 대구, 경북에서 페이퍼회사 3곳을 경영하는 성공한 사업가 이지만 청년시절부터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황진영씨는 70대에 가족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늦깍이 가수로 데뷔하여 본격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연의 끈' 노래 가사가 잔잔한 감동을 자아내며 인기가 올라가니 곳곳에서 출연요청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KBS 아침마당, mbc 세상사는이야기, TBC 생방송 투데이 등 출연과 전국무대에서 공연을 하고있다. 또한 황진영씨는 대구지역에서 기부하는 착한기업 사업가이며 봉사왕이다. 천주 평화연합 UPF(세계평화)평화대사, (사) 한국장애인 문화 대구협회 홍보대사, 박언휘 슈바이처 사랑나눔봉사회 홍보대사 등과 매월 주간보호센터, 요양원 등을 돌면서 어르신들을 위한 위문 효 노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답니다.
또한 2023년 12월23일 제1회 황진영 생명사랑 힐링 콘서트를 대명동 통일회관 대강당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MC 진대식 출연가수는 황진영 / 인연의 끈, 사랑은 스쳐간 인연, 엄인영 / 인생시계 , 쑤니 / 동성로 그찻집, 세예림 / 트롯 메들리 김정혜 / 눈이내리네, 도현 / 호반의 그벤치 외 밸리댄스, 더블레스패밀리 색소폰 앙상블, 마술쇼, 품바공연 등을 할 예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