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2. 23. 13:17

아이유, 美 유애나 할아버지 팬심에 콘서트 초대…역대급 팬 사랑 
- 2024. 2. 22.

가수 아이유가 자신의 미국 팬인 이른바 '유애나 할아버지'를 콘서트에 직접 초대했답니다.


아이유는 21일 한 유튜버의 영상 링크를 게재했다. 이 유튜버는 자신을 미국 출신의 아이유 팬이라 밝히며 "유애나에 어떻게 가입할 수 있냐"고 물어 화제가 됐던 바. 이어 아이유가 공개한 영상 링크에서는 "안녕하세요. 유애나 할아버지예요"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아이유의 신고 '쇼퍼(Shopper)'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올렸다.

'유애나 할아버지'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아이유도 이를 접했다. 이에 아이유는 "당신의 영상이 날 행복하게 만들었다. 나도 오랫동안 당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미국에서 열릴 제 콘서트에 당신을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회사에서 연락이 갈 것이니 꼭 와주시라"며 "새 앨범도 많이 들어주시라"라고 덧붙였습니다.


팬 사랑으로 유명한 아이유의 팬서비스는 글로벌로 확장됐다. 이 소식을 접한 유애나 할아버지는 21일 '세상에서 가장 좋은 소식을 받았다'며 화답했다. 영상 속 할아버지는 아이유의 초대 소식을 듣고 "믿을 수가 없다"며 심장을 부여 잡으며 행복해했다. 이와 함께 유애나 할아버지는 "아이유가 미국 콘서트에 저를 초대했다는 정말로 소식을 오늘 아침에 알았다. 진정할 수가 없다"며 "아이유는 정말 다정한 사람이다. 그녀의 재능만큼 그녀의 마음도 위대하다. 정말 고맙다"고 감사 인사를 남겼답니다.

'성덕(성공한 덕후)'이 된 유애나 할아버지에 팬들도 함께 축하해주고 있다.

한편, 가수 아이유는 지난 20일 2년 2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더 위닝(The Winning)'을 발매했답니다.

Posted by burupd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