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김락근 CEO와 열애설 강력 부인 "친한 지인, 손 안 잡았다
- 2023-04-21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패션 CEO 김락근과의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4월 21일 오후에 한 언론은 이혜성과 패션CEO 김락근과의 열애설을 보도하면서 "이혜성이 최근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한 브랜드 글로벌 파티에서 김락근 씨와 연인 같이 다정한 모습을 보였으며 두 사람이 손잡은 모습을 봤다는 목격자도 많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혜성 측은 열애설을 부인했던 상황이다"고 보도했답니다.
에이 이혜성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손잡은 적이 없다"고 부인하며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다시 한번 부인했다. 이혜성과 김락근 대표의 관계에 대해서는 "친한 지인 사이"라고 설명했답니다.
지난 7일부터 일본 도쿄에서는 김락근 CEO와가 협업하는 무신사의 팝업스토어가 열렸고, 이혜성도 비슷한 시기 일본을 방문해 유튜브를 촬영하면서 만난 것으로 보인답니다.
한편 이혜성은 서울대를 졸업한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2020년 퇴사 후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현재 tvN '벌거벗은 세계사'에 출연 중이며,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답니다.
BTS가 입은 인스턴트펑크..셀럽 마케팅으로 '대박'
- 2021. 1. 10
K패션 뉴리더 (4) 김락근 인스턴트펑크 대표
신생 패션 브랜드 인스턴트펑크엔 이런 수식어가 따라붙는다. 인스턴트펑크는 2015년 제시카, 이하늬, 한예슬 등의 스타일리스트였던 김지혜 인스턴트펑크 이사(디자이너)가 처음 선보인 브랜드다.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으로 패션시장이 위기에 몰렸지만 인스턴트펑크 매출은 두 배 가까이 늘었다. 이 회사의 성장 전략 키워드는 속도다. 발 빠르게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의 옷으로 승부하고 있답니다.